• HOME
  • SERVICE
  • FAQ

FAQ

구매한 제품을 교환 또는 환불하고 싶습니다.
제품에 이상이 없을 시에는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입한 매장에서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.
보증서가 없어도 A/S가 가능한가요?
보증서가 없어도 구입시기, 구입처, 구입자 성함 및 연락처 확인이 되면 A/S가 가능합니다.
제품별 A/S 기간 및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?
주얼리 기본수선(폴리싱, 땜)일 경우
(정상상품) 구입일로 부터 1년이내 1회 무상수선이며, 수선비용은 6,000 ~ 8,000원 입니다.
(행사상품) 무상수선이 없으며 수선비용은 5000원 입니다.
부속(피어리스 포함) 분실 및 교체시 비용은 상이 하므로 매장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수선비용은 손상정도에 따라 금액이 차등 청구되므로, 매장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한 A/S비용 상담이 가능 합니다.
시계는 전지교체를 포함한 A/S 기간은 15~20일 정도 소요되며 전지교체의 경우 10,000원 이며 그외 부품교체 시 비용은 상이 하므로 매장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제품의 A/S 및 교환,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
A/S의 경우 보증서 지참 후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주시면 접수 가능하며,
교환,환불은 구입한지 1주일 이내에 구매하신? 온라인쇼핑몰을 통하여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온라인 구매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.
개인정보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디서 하나요?
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변경하시고 싶으시다면, 로그인후 Membership의 회원정보수정을 하시면,
바로 개인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. 회원님의 e-mail과 주소등이 변경되었다면, 바로 정보수정을
하시기 바랍니다. 행사와 이벤트 진행시, 회원 개인정보의 e-mail과 주소로 경품이 배송됩니다.
아이디와 패스워드 찾기는 어디서 하나요?
로그인페이지 하단에 ‘아이디/비밀번호 찾기’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(핸드폰 인증을 통해 잊어버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.
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로그인후 my page에서 회원탈퇴하시면 됩니다.

top